[BTS신곡 공개]『 Butter』의 글로벌 기자 회견에 잠입!

2021. 5. 21. 19:58K-POP

728x90

세계적으로 인기를 자랑하는 BTS가 신곡 『 Butter 』을 5월 21일 세계 동시 발매. 지난해 화제를 읽은 『 Dynamite 』에 이어『 Butter』도 몇번이나 되풀이 듣고 싶어지는 멜로디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그런 신곡인 글로벌 기자 회견에 잠입했기에 소아 모양을 전달하고 싶다!

기자 회견 보도(1)~반년 만에 기자 회견에 대해서~


노란 배경에 제목 『 Butter』라고 적힌 세트에 뉴 헤어와 멋진 정장을 입고 등장한 BTS. 낯익은 인사를 하고 기자 회견이 스타트했습니다. 사회자 김·류 준 씨가 반년 만인 기자 회견에 대해서 묻자...

SUGA:『 BE』의 기자 회견에 참석하지 않아 이번에는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J-HOPE:신곡의 제목이 『 Butter』 것으로 버터 색으로 염색을 했어요(웃음). 라고 코멘트가. J-HOPE의 아기자기한 발언이 반년 만에 회견에서 긴장 기색의 멤버의 긴장을 푸자!

기자 회견 보도(2)~신곡"Butter"-


이어는 신곡 『 Butter』에 대해서! JUNG KOOK :너무 즐겁고 상쾌한 댄스 곡으로 서머 송에 딱. 몇번이나 듣고 싶어지는 곡이 되는 것에 빨리 여러분에 스테이지를 보이고 싶습니다. JIMIN:『 Butter』이라는 제목이어서 버터처럼 달고, 장난기 있고 카리스마가 있는 부분을 보이도록 노력했어요(웃음).

멤버들도 신곡을 먹어도 마음에 들어 하는 눈치 ♪ 죠은국 씨 말대로 첫 스테이지 피로가 기다릴 수 가 없어요!

기자 회견 보도(3)~멤버 간에서 화제가 된 것~


최근 멤버 간에 화제가 되는 것은? 묻는다면... JIN:( 해사하면서)V의 곱슬 머리입니다. 푸들 같고 귀여워서 몇시간 파마 하면 저 머리일까? 라는 멤버로 말하고 있었습니다(웃음). V:네, 요즘 나는 멤버 중에서 귀여운 담당하고 있습니다(웃음).

팬이 매우 궁금했다 V의 새로운 스타일로 언급하고 준씨. 팬 속에서 푸들 헤어, 유행할 것 같은 예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