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전자담배와 금연은 이곳에서!!

2021. 10. 16. 18:03K-POP

728x90

평소에 연초만 태우는 신랑때문에

옷이나 집에서 냄새가 많이나서 전자담배를 알아보던중

최근오픈한 근처 매장인 원주 전자담배와 초콜릿을 다녀왔어요!

전자담배가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히 판매하고 있더군요.

알고계신분들도 있지만, 여기는 특별히 폐활량 측정도 할수 있어서

다음에는 신랑을 데리고와서 측정 해봐야 겠어요! 

저는 담배도 태우지않는데, 생각보다 폐활량이 떨어지네요….ㅜㅜ

평소에 운동좀 많이 해야겠네요..ㅎㅎ

수제 식용금 초콜릿도같이 판매하는 샵인샵 매장이라서 초콜릿도 너무 신기해요!!

제가 초콜릿을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생각보다 매장 방문하고나서 기대이상이라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매장자체는 깔끔하고 초록초록한게 진짜 건강해 보이네요!!

뭔가 체험할수있는것들이 많아서 매장에 있는동안 내내 재밌었어요ㅎㅎ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하나하나 진지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저도 편하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답변을 너무 진지하고 친절하게해주셔서 뭔가 친구같았녜요.

저는 입호흡 폐호흡이 뭔지는 모르지만, 어찌되었던 신랑이

마음에 들어서 금연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게 가장 걱정이니까요

처음 방문을 하는거라 실속있게

구매하기 위해서 인기있는 제품들도 살펴봤는데

한참을 생각하고 제일 가성비가 좋고, 고장도 안나고

조작도 쉬운 초보입문자용으로 구매했어요!!

남편이 워낙 사면 잘고장내는편이라서….

고장이 제일 안나는 제품으로!!

덕분에 앞으로도 신랑한테 이곳에서 구매하라고 해야겠어요!!

서비스로 귀한 초콜릿까지!!!

뭔가 사장님이 얘기도 재밌게 해주시고 해서

제가 단골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